조지아

선교사: 김현수, 고봉주

조지아는 1991년에 러시아로부터 독립한 나라입니다.  조지아 정교회가 83.9%로 기독교 국가로 알려져 있으나 실상은 말씀과 생명이 없는 의식위주의 종교적 전통을 중시하며 개신교를 이단으로 규정하여 배척하고 있습니다.   이슬람교가 10.7%가 넘으며 복음화율은 1.39%밖에 되지않는 미전도 국가입니다.     조지아 복음 사역은 물론 흑해를 중심으로 한 협력 사역과 주변 이슬람 국가를 향한 후방 지원 사역을 전략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3년 7월29일 토요 헵시바 선교 기도 제목

July 28, 2023

<조지아 단기선교 : 김현수/고봉주 & 브라질 비전트립>   조지아 단기선교 (총 8명) 브라질 비전트립 (총 5명) 팀장: 오세영 장로 팀원: 박원규 최규덕 최경희 최미정 허준수 박혜성 오미숙 수행: 김한요 담임목사 팀장: 김교식 장로 팀원: 탁정호 이선갑 이석희   사역요약 – 조지아 청소년 캠프에 참여하여 간증과 한

2023년 3월11일 토요 헵시바 선교 기도제목

March 12, 2023
조지아 – 선교사: 김현수 / 고봉주

 

김현수/고봉주 선교사님은 조지아에서 BAM(배머)로 계시다가 지난 달에 한국에서 척추 수술 을 1,2차 마치고 회복중에 있습니다. 계획은 회복 후 4월에 조지아에 선교지에 복귀하는 것이 었는데, 수술 후 재활이 생각보다 조금더 걸릴것 같다고 합니다.

기도제목
1 수술 후 왼쪽 어깨에 마비증상이 보였는데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데, 재활이 잘 되어 정상적인 활동을 할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2 재활이 잘 되고, 현장으로 복귀하여 다시 복음을 위해 달려가기를 기도합니다.

2023년 1월21일 토요 헵시바 선교기도 제목

January 21, 2023

  조지아: 김현수/고봉주   ‘그루지아’라고도 불리는 조지아는 선교사님들과 외국인들이 비자를 받고 머물기 좋은 나라입니 다. 그리고 이슬람 국가들이 집중된 흑해와 인접해 있습니다. 그래서 베델교회는 전략적으로 이슬람 국가에 복음을 전하기 위한 전초기지로, 그리고 후방 지원 사역을 위한 BAM 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베델교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