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과달라하라

선교사: 허익현, 김영중

10년 전에 과달라하라에서 현지인 교회(에스파란자)를 개척하였으며, 현지 평신도 지도자를 교육하고 목장을 세워 전 성도가 협력하는 가정교회를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약  4시간 떨어진 곳에 있는 인디오 마을의 원주민과 교회를 위해 끊임없이 영적, 물질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단기 선교팀과 연합하여 노방전도, 아동 사역과 의료사역 등 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성경 읽기 훈련을 통해 말씀에 다스림을 받는 성도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에스파란자 교회에 새로 임명된 리더(목자)들이 성심으로 목장과 목원을 섬길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목장마다 부흥하여 분가하는 역사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인디언 마을 목회자 세미나를 통해 인디언 지도자들을 잘 섬길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중 고등부 및 청년들이 선교의 비전을 갖고 선교에 참여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10월 9일 헵시바 기도제목

October 9, 2021

선교지: 멕시코 과달라하라 선교사: 허익현, 김영중(민, 윤)   멕시코는 코로나 델타 및 람다로 인해 다시 전염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백신접종률이 높아지면서 사망율은 현저하게 떨어졌습니다. 이에 따라 초, 중고 학교도 신청자에 따라 대면으로 수업하고 있습니다. 에스파란자 교회는 매주 대면으로 목장 모임을 가지고 있고, 그간 Zoo

과달라하라 허익현 선교사님의 기도제목

October 5, 2021

멕시코는 코로나 델타 및 람다로 인해 다시 전염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백신을 많이 맞아서 사망율은 현저하게 떨어졌습니다. 초, 중고 학교도 신청자에 따라 대면으로 수업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은 1) 다시 코로나에 감염된 성도들이 온전히 낫도록 2) 매주 대면으로 모이는 목장 모임이 방역수칙을 잘 지켜서 감염되지 않도록 3) 그간 중단되었던

4월3일 토요 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April 16, 2021

멕시코 과달라하라   10년 전에 과달라하라에서 현지인 교회(에스파란자)를 개척하였으며, 현지 평신도 지도자 를 교육하고 목장을 세워 모든 성도가 협력하는 가정 교회를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약 4시간 떨어진 곳에 있는 인디오 마을의 원주민과 교회를 위해 끊임없이 영적, 물질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10월03일 헵시바 기도제목◈

October 3, 2020

▶선교지: 과달라하라 선교사: 허익현, 김영중(허윤, 허민) 6월말부터 주일 대예배는 비대면 예배를 드리고 있고 중고등부는 zoom 으로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10년 전에 과달라하라에서 현지인 교회(에스파란자)를 개척하였으며, 현지 평신도 지도자를 교육하고 목장을 세워 모든 성도가 협력하는 가정 교회를 이끌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하나님께서 코로나로부

◈5월23일 헵시바 기도제목◈

May 23, 2020

▶선교지: 멕시코 과달라하라 선교사: 허익현, 김영중(민, 윤) 현재 멕시코의 상황은 30,000명 이상의 확진자가 나왔고, 5,500명 이상의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두 달 전부터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고, 저희 에스파란자 교회도 9주째 온라인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많이 어려워져서 생계형 범죄가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교회적으로도 지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