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29일 토요 헵시바 선교 기도 제목

<조지아 단기선교 : 김현수/고봉주 & 브라질 비전트립>

 

조지아 단기선교 (총 8명)

브라질 비전트립 (총 5명)

팀장: 오세영 장로
팀원: 박원규 최규덕 최경희 최미정

허준수 박혜성 오미숙

수행: 김한요 담임목사 팀장: 김교식 장로
팀원: 탁정호 이선갑 이석희

 

사역요약

– 조지아
청소년 캠프에 참여하여 간증과 한국문화등을 통해 그들과 가까워지며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합니다.

일정은 7월30일(월) 저녁에 출발하여, 8월9일(수) 까지 다녀오게 되는데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브라질
하나님께서 교회를 세우는 사역을 하는 브레노 목사님을 연결시켜주시고, 아직도 복음이 제대로 들어가지 못한 브라질 지방에 선교지의 안전과 비전을 보기위해 나갑니다.

8월3일(목)~8월8일(화)까지 다녀오는데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 조지아 단기선교

  1. 단기선교팀을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성령충만하여 현지 청소년들과 함께 하는 캠프를 통하여 캠프에 온 한 영혼 한 영혼이 하나님을 만나게 하시고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은혜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2. 조지아를 위해 기도합니다. 조지아는 인구의 80% 정교회 신앙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그 민족이 참되신 하나님을 만나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조지아는 지리적 교역로로 소수 종족에게 복음을 전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나라입니다. 소수민족으로 아르메니아인, 러시아인, 아제르바이잔인 오세트인, 압하지아인, 기타 등 무려 27개 종족이 살고 있습니다. 그 모든 민족에게 복음의 통로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3. 한국교회와 조지아 교회의 결연을, BAM사역을 통한 선한 영향력과, 교회설립 및 문화센터의 진척, 흑해프로젝트의 준비가운데 주님의 인도하심과 도움이 있으시 길 기도합니다.

– 브라질 비전트립

  1. 브라질 치안이 불안한 가운데 다녀오게 됩니다. Vision Trip팀 모두 건강하고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기도합니다.
  2. 영적인 눈을 열어 주셔서 비전트립 현장에서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게 하시고, 잘 파악할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