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선교사 : 황순현, 황현주

인구의 99%가 불교인 캄보디아는 인구의 1/4이 독재자에 의해서 죽임을 당했던 한을 가슴에 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기쁜 소식이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전해질 수 있도록 유치원과 BAM 사역을 전략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교 아이들을 통해 복음이 어른들에게까지 전해져 끄라는 어으 마을에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매일 아침 드려지는 예배 가운데 교사들과 선교사님들의 믿음이 견고해지고 아이들이 주님을 만나는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동네 젊은 사람들과 학생들이 사용할 수 있는 축구장을 위해 학교 옆에 땅을 구매는 했으나 아직 평탄작업은 못했습니다.

축구장을 만들 수 있도록 주님의 손길이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계획 중인 한의원과 한방카페가 선교사님들의 무료 치료와 현지인들의 치료뿐만 아니라 선교사들의 대화의 장소로 선하게 사용되길 기도합니다.

선교사님들이 무더운 날씨를 잘 견뎌내며 풍토병 뎅기열에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1월 23일 헵시바 기도제목◈

January 23, 2021

▶선교지: 캄보디아 선교사: 황순현, 황현주 캄보디아도 학교와 교회를 열었다가 닫았다가를 여러번 반복하며 아직 혼란스런 상황이지만 예배는 끊이지 않고 교사들과 매일 아침에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공립학교 오후반 2학년 교사가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주일예배에 나오면서 초등학교를 열었습니다. 작년에 코로나바이러스로 거의 1년을 제대로 공부하지 못한 2학년과 1학년

캄보디아 기도 제목(황현주선교사) 기도 제목 10/21/2020

October 21, 2020

October 21, 2020 캄보디아 기도제목(황현주선교사) 기도 제목 두 번째 term 을 시작하며 주님께서 많은 변화를 주셨습니다. 변화되기를 원하시는 주님의 계획하심에 순종하며 쉬운 길이 아닌 주님 보여 주시는 길로 가기를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기도와 물질로 힘주시는 교회와 성도님들께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1. 4년 동안 함께 한 쏙찌어 형제가 알코

◈9월5일 헵시바 기도제목◈

September 5, 2020

▶선교지: 캄보디아 선교사: 황순현, 황현주(Tiffany, Timothy) 황현주 선교사는 어린이 유치원 사역과 의료사역에 치중하고 있지만 하나님께서 시골에서 방황하는 청년들을 위한 청년사역에 비전을 주셨습니다. 청년들에게 실용영어와 한국어를 가르치며 복음을 전하고 일자리를 구하여 취직까지 시키는 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황순현 선교사는 프놈펜에서 섬기는

◈4월25일 헵시바 기도제목◈

April 24, 2020

▶선교지: 캄보디아 선교사: 황순현, 황현주 현재 캄보디아의 상황은 ‘알 수 없음’입니다. 정보가 투명하게 공개되지를 않는 것 같고 몇 명이 확진자이고 몇 명이 사망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가끔 어디에 확진자가 생겼으니 가지 말라는 소리만 들립니다. 이번주 캄보디아 설날인 쫄츠남이 지나면서 시골에서 돌아오는 사람들 때문에 프놈펜도 봉쇄하였고 초비상이 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