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22일 토요 헵시바 선교 기도 제목

캄보디아: 황순현(아내:황현주) 선교사 선교보고
 

사역 요약 :
베델교회 파송 선교사로서

(1) 교육사역(끄랑저우 New Hope School)

(2) 교회사역(캄보디아 베델교회)

(3) 의료 및 구제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기도 제목 :
1. New Hope School

– 새소망학교를 통하여 예비하신 주님의 계획과 구원의 역사가 이루어지길 기도하며 ‘끄랑쪄으’ 마을에 문맹 퇴치를 위하여 새소망학교가 쓰임 받기 위하여 기도합니다.

– 매주 30분씩 두 번에 걸쳐서 원어민 영어 수업을 베델교회 Hiswill과 연결되어 하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이어지도록 주님의 보이지 않는 손길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올해 기도 제목이었는데 응답되었고, 계속 이어지기를 기도합니다)

– 13명의 교사들과 저희 부부가 하나님 안에서 하나 되어 성령의 이끄심 따라 기쁨으로 아이들을 섬기며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삶을 살기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 작년 기도 제목이었던 청소년 사역이 영어와 컴퓨터 교육을 통하여 풍성히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청소년들이 주중 뿐만 아니라 주일예배까지 이어질 수 있기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 한국에 가는 노동자들에게 한글을 가르치는 장소로 노동부에서 허가받아서 주일예배 후에 한글학교가 시작되었습니다. 예배를 함께 드려야 학교에서 공부했다는 증명을 해주기 때문에

이분들이 3~4개월 정도의 교육 기간에 하나님을 만날 수 있기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update 공부를 마친 분들이 이번 달에 세팀으로 나뉘어 한국으로 모두 떠나게 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한국에 가서 교회를 나가고 싶다는 사람들이 생겨서 Rotha전도사님과 다음 주일부터 한국 근로자들을 위하여 줌으로 주일예배를 시작하는데 이를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2. Cambodia Bethel Church
– 70-80여 명의 베델성도들(요즘은 근로자들 때문에 100명 넘음)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거룩한 일에 쓰임 받도록 성령 충만하여 믿음 위에 굳건히 세워지기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 새벽예배를 올려드리는 귀한 7명의 아이들이 주님 주시는 기쁨이 넘치는 감사의 삶을 소망 가운데 살아가기를 기도합니다. 고등학생 3명은 신학교에 가기로 주님께 헌신하여 주일예배도 돕고 시간 날 때마다 학교에 와서 일도 돕고 있는데 잘 양육되어 충성스러운 주의 종이 되길 기도합니다.

– 주님께서 세우신 Rotha전도사와 Srey Sros사모가 성령 충만함으로 하나 되어 성도들을 
 사랑하며 전심으로 성도들을 섬기는 신실한 주의 종들이 되기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3. Medical Mission.

– 새 해에도 이어질 왕진사역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