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02706-Edit

2023 선교 비젼

김한요 담임목사

전 세계적인 Coronavirus Pandemic이라는 초유의 상황에서도 베델교회는 계속하여 창의적인 접근을 시도하며 선교의 활로를 모색해왔습니다. 자유롭게 선교 현장에 나갈 수는 없었지만, 온라인을 활용하여 선교의 지경을 더 확장했고, 다음 세대를 교육하는 히즈윌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선교지와 상시 연결하여 선교지의 필요를 채우는 BAM 컨넥트 사역을 통해  더욱더 구체적으로 후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상황가운데  펜데믹 이후 제한된 상황 속에 다시 선교지 현장 방문이 가능하기 시작했습니다. 더 나아가 베델선교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베델선교대회가 조지아에서 있었습니다. 모든파송, 협력 선교사님들과 함께 한 선교대회는 각 사역의 현장에서 역사하셨던 하나님을 서로 간증하고, 어려움 속에서도 함께하셨던 하나님을 함께 확인하며 위로를 얻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한 자리에서 총체적 선교라는 베델 공동비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계속하여 베델교회는 그 비전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이제 그 비전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는 2023년 새해가 열렸습니다. 혼자가 아니라 함께 감당해야 하는 총체적 선교를 위해서는 하나님의 부름받은 성도들이 선교에 자리에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새해에는 “Always Be There, Keeping our hearts (for missions)”라는 주제를 가지고 출발합니다!  예수님께서 세상을 떠나기 전에 제자들에게 땅끝까지 이르러 증인이 되라는 선교의 임무를 주셨습니다. 예수님의 제자라면 피할 수 없는 그 자리가 우리들의 마음을 뜨겁게 합니다. 

Keeping our hearts

하나님께서 베델의 성도들에게 주신 선교를 향한 마음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준비하려 합니다. 선교는 특별한 은사가 있어야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선교에는 전문의들이 필요합니다. 선교지에 따라 필요가 다를 수 있지만, 의사, 약사, 간호사, 회사 사장, 미용, 토양, IT 등등 다양한 전문가들의 손길을 요구합니다. 현장을 방문하면서 또한 온라인을 통해 선교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계속하여 BAM 훈련을 통해 일상에서의 선교의 열정과 전문의들의 선교 참여를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전문의들의 모임과 구체적인 BAM 의 열매와 선교지의 회복과 위로를 위해 달려갈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선교사들이 다시 일어나 힘을 얻으며 하나님의 나라 확장의 불에 기름을 붙는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2023 Always Be There 항상 함께하셨던 하나님께서 변함없이 가는 길에 동행해 주실 것입니다. 또한 담대하라 두려워 말라 말씀해 주실 것입니다. 그러기에 Keeping our hearts(for mission) 선교를 향한 우리의 마음을 다시 붙들기를 원합니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선교의 자리에 있다면 하나님께서 놀라운 일을 행하여 주실 것을 믿습니다.  

2023 ALWAYS BE THERE  

KEEPING OUR HEARTS 

베델교회

18700 Harvard Ave., Irvine, CA 92612

(949) 854-4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