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0일 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선교지: 조지아
선교사: 김현수, 고봉주

트빌리시 인구가 1 백 2 십만명 정도인데 매일 1,000 여명씩 확진자가 나오고 있음에도 통제하는 건물내부 출입을 제외하고 거의 마스크를 쓰지 않고 있습니다. 백신은 AstraZeneca 에서 30,000여분 받아 3 월과 4 월에 접종을 하고 있고, 5월부터는 중국에서 들여온 Sinopharm 백신을 최근 WHO로부터 승인을 받아 사용한다고 합니다.

기도제목
현지교회와 협렵을 통해 복음으로 현지 청년 지도력을 개발하여 복음이 지속적으로 전파되어지길 기도합니다.

2. 소그룹 모임이 없는 현지교회에 성경공부와 말씀 훈련으로 인한 청년들의 건전한 문화가
확산되길 기도합니다.

3. 정교회 전통과 의식에 매여 있는 이들에게 말씀대로 사는 선한 이웃이 되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할 수 있는 통로가 되길 기도합니다.

4. 8월에 열리는 청소년 캠프에 많은 청소년들이 참가하여 은혜받게 하시며, BAM을 통하여 청년들에게 기회와 희망을 열어주는 일에 지혜를 주시며 친히 인도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5. 코로나를 부터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속히 모든 상황이 안정이 되고 일상이 회복되길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