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4일 토요 헵시바 선교기도 제목

기니비사우 : 유요한/글로리아 선교사
 

아프리카 기니비사우는 베델교회에서 선교하는 지역 중에 가장 멀고 험한 곳입니다. 그러나 복음 을 전할 때 회심의 역사가 강력한 곳입니다. 대부분 부족이 이슬람을 믿는데 복음을 전할 때 모인 분 들의 약 90% 정도가 예수 영접합니다. 감사한 소식은 우리 교회가 그 지역에 예배당을 완공했고, 그 이후 팬데믹이 터져서 예배드리지 못했었습니다. 그런데 한 달 전부터 예배당에 50여 명이 모여서 예 배드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할렐루야~! 앞으로의 비전은 아직도 복음을 한 번도 접하지 못한 종족 들에게 복음 전하는 것이고, 운영하는 중학교를 통해 다음 세대 리더를 세우는 비전으로 달려가고 있 는 곳입니다.

기도 제목

  1. 첫개교를“한유니아카데미아중학교가”지역사회에인정받는좋은학교로성장할수있도록기 도합니다.
  2. 모든 교사와 동역자들이 항상 하나님께 감사하며 주어진 사역에 최선을 더하여 충실한 삶을 살도 록 기도합니다.
  3. 반자라 모슬렘(만딩가종족) 마을에 복음이 들어가 새 교회가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4. 이 땅의 가난하고 소외된 약자들에게 생명의 빛이 계속 흘러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5. 이전보다 더 주님을 사랑하고 이전보다 더 기니비사우를 사랑하도록 기도합니다.
  6. 한국에서의 건강 진단과 치료 잘 받고 속히 회복하여 건강하게 사역하기를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