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3일 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선교지: 베트남
선교사: 성결, 양선(유진)

 

바이블 아카데미가 코로나 상황으로  한 자리에 모이지 못해 거의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등 많은 우여곡절끝에 10명의 학생이 첫 과정을 은혜 가운데 수료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한 것은 양선 선교사의 건강이 많이 회복되어 9월부터 그동안 멈추었던 음악신학교 사역을 다시 진행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8월 11일에서 18일까지 베델단기선교팀과 협력하여 영어 캠프(VBS)와 안경 사역으로 복음을 전합니다. 영어캠프는 하노이에 있는 두 곳의 학교에서 100여명의 청소년을 모아서 학생들에게 영어로 성경 말씀을 전함으로 자연스럽게 복음을 접할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기도제목
1. 코로나 상황으로 쉬었던 사역들을 재개하는데 주님의 능력이 함께 하고, 현지 예배 모임마다믿음의 사람들로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2. 바이블 아카데미 과정을 통해 교회에 좋은 교사들이 세워지고, 음악학원(뮤직 브릿지)에 좋은 교사들(피아노, 기타, 드럼 등)을 보내주시도록 기도합니다.
3. 한국에서 대학 학업 중인 자녀 유진가 좋은 믿음의 리더와 사람들을 만나 신앙이 더욱 성장하도록 기도합니다.
4. 양성 선교사의 항암치료 이후 건강과 수면장애가 온전히 회복되도록 기도합니다.
5 8월 11일(목)~18일(목)에 베델단기선교의 안전과 건강을 지켜주시고, 성령충만함과 하나됨으로 영어캠플와 안경사역 등에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많은 열매가 있기 위해서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