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 헵시바 기도제목

▶선교지: 과달라하라
   선교사: 허익현, 김영중(민, 윤)

 

⁍온라인 선교팀: 팀장 박지학 집사  수행: 김홍식 목사
                        팀원 김덕재 집사, 김아영 권사, 김응진 집사, 김준연 집사, 김효순 집사,
                               김창남 집사, 엄대석 집사, 윤승환 집사, 이완희 집사, 이지애 집사,
                               조윤미 집사, 조혜성 사모
⁍온라인 선교 10주 프로그램: 선교 훈련, 선교지 스터디, 격려 영상과 선물, 기도모임, M 미팅 선교사를 만나다 등
10년 전에 과달라하라에서 현지인 교회(에스파란자)를 개척하였으며, 현지 평신도 지도자 를 교육하고 목장을 세워 모든 성도가 협력하는 가정 교회를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약 4시간 떨어진 곳에 있는 인디오 마을의 원주민과 교회를 위해 끊임없이 영적, 물질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코비드 19에 감염된 에스파란자 교회 성도들의 건강, 가정, 경제, 신앙이 잘 회복되도록 기도합니다.
2. 4월부터 점차로 대면으로 전환되고 있는 금요 목장모임, 수요 성경공부 등을 통해 다시 신앙의 불씨가 타오르도록 기도합니다.
3. 세례식을 야외 수련회와 함께 침례로 진행했는데, 코비드 상황으로 어쩔 수 없이 처음으로 부활절에 교회에서 진행했습니다. 세례받은 성도들이 믿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4. 에스파란자 교회의 선교지인 인디언 마을 교회(호르헤 목사)도 성도들이 코비드에 감염되고, 일자리를 잃어 사역에 무척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잘 극복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5. 코로나 백신을 맞기 시작했는데 여전히 감염자와 사망자가 줄지않고 있습니다. 선교사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