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9일 토요 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선교지 : 태국 / 선교사 : 박상선, 신영선 (영학, 서영)

사역요약 : 태국 교회와 연합하여 태국인 드림교회를 개척하여 어린이 방과 후 교육을 통한 어린이와 학부모 전도, 대학생 학사관을 통한 대학생 전도사역, 드림교회 대학생 졸업생을 통한 직장인 전도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디모데 센터 팀사역을 통하여 어린이 Power Bible (에니메이션 설교, 성경공과, 복습게임) 6년 과정을 번역하여 태국 교회에 보급, 태국 주일학교 세우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 

  1. 어린이방과 후 교육을 통하여 학부모 전도에 열매가 맺어질 수 있기 위하여 기도합니다.
  2. 쿤어이(똔남어머니)를 통하여 가족 전도와 친구 전도가 이루어지기 위해 기도합니다.
  3. 디모데센터의 Power Bible 사역을 통하여 태국교회의 차세대를 세우는 어린이 주일학교가 부흥하기 위해 기도합니다.
  4. 디모데센터가 청소년, 청년, 장년부가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성경공과 교재를 발굴하여 태국교회에 보급할 수 있기 위하여 동역하는 팀원들에게 믿음과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5. 2021년34회기태국 주재 한인 선교사회를 회장으로 사랑과 지혜로 490가정 930 여명을 잘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