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3일 토요 헵시바 선교 기도 제목

니카라과: 박우석 / 이현숙 (주형, 주찬, 예빈)
 

니카라과의 다양한 인종과, 종교가 혼합된 나라입니다.
인종 구성은 메스티소 69%, 백인 17%, 흑인 9%, 인디오 5%,
종교는 로마 카톨릭이 75%이며, 개신교(17.31%)와 인디오 고유의 종교들도 존재합니다. 이러한 곳에 오직 예수만이 진리이심을 전하는 선교를 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교회 개척 사역과 선교센터를 통한 다음 세대인 청소년, 어린이를 복음으로 세우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에서는 돌아오는 월요일 6월5일에서 10일까지 단기팀이 다녀오게 됩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 제목

  1. 니카라과가 정치, 경제, 사회면에서 많이 혼란스러운 가운데, 복음의 문이 닫히지 않고,

    하나님 나라가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2. 박우석, 이현숙 선교사가 영육간 강건함과 사역에 성령의 기름 부으심이 넘쳐나며,

    각자의 자리에 있는 자녀들의 삶을 통해 하나님 영광이 나타나길 기도합니다.

  3. 세워져 있는 20여 개의 지교회와 목회자를 잘 세워 주시며, 부흥을 위해 기도합니다.
  4. 에벤에셀 센터에서 진행될 신학교사역, 방과 후 사역, 공립학교 사역, 대학생 사역이 잘 준비되며 진행되도록 기도합니다.
  5. 함께 사역할 동역자를 예비하여 주시고, 일마다 때마다 하나님의 선한 손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6. 베델교회 단기선교팀원 10명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시되 성령충만하여 준비한 사역 가운데 복음의 능력을 경험케 하시고 믿음의 성장이 있는 선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팀장: 정광묵 / 팀원: 변영희, 이석완, 박지연, 김태언, 더스틴 김, 박성혜, 정예진, 김회영, 전유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