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22일 토요 헵시바 선교 기도 제목

온두라스- 선교사: 이동철/이순미 (이선, 데보라, 에스라)

온두라스는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2003년부터 International Christian Academy Santa-Rita 학교로 시작하여 선교의 지경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그래 서 앞으로는 실업 고등학교도 설립 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께 서 의료쪽에도 손을 뻗을 수 있게 해 주셔서 의료 종합 클리닉 센터를 완공했고 5월 에 준공식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역 사회의 건강과 위생 그리고 각 선 교지에 응급 의료 서비스와 담당 요원 훈련을 감당하는 사역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 리고 이번 여름에는 BYM 주니어팀 30명이 가서 VBS 선교를 하게 되는데 복음 안에서 귀한 만남과 선교의 시너지 효과가 나기를 원합니다.

기도제목 :
1. 새로 건축한 클리닉이 완공(5월 준공식 예정) 되어 지역 주민의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2. 학교에 어린이 합창단과 고적대가 잘 훈련되어 지역 사회 복음전도에 쓰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 새로 목표하는 실업 고등학교가 설립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4. 같이 수고하는 선생님들과 선교 스태프들의 영적 성장과 지혜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5. 저와 아내 그리고 미국에 있는 세 자녀들의 건강과 영적 삶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