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5일 토요 헵시바 선교기도 제목

< 2023년 미션의 날을 위해 >
 

‘미션의 날’은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주신 선교적 사명을 붙들고 온 성도들이 함께 2023년 선교 헌신을 작정하는 날입니다. 새 해에는 작년 조지아 베델선교대회때 주셨던 ‘총체적 선교’라는 비전을 가지고 첫발을 내딛게 됩니다. 이 사명을 위해서는 모든 분야와 다양한 성도들이 함께 하나님이 주신 선교의 마음을 붙들고 일어나야 합니다(Always Be There, Keeping our hearts (for missions)’). 그래서 내일 미션의 날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베델교회와 함께 뛸 수 있는지 소개하며 결단하는 시간 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기도제목

  1. 1  성령께서 모든 성도의 마음을 열어주셔서 선교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경험하기를 기도합니다.
  2. 2  준비하고 섬기는 선교 소위, 각 나라 팀장이 성령충만하여 기쁨으로 준비하고

    선교를 향한 예수님의 마음을 성도님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3. 3  모든 성도가 선교 헌신 작정으로 반응하는 하나님 나라 축제의 현장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4. 4  미션의 날에 날씨과 안전 그리고 코드야드 분위기가 선교에 관한 대화로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5. 5  베델교회의 선교가 늘 하나님이 역사하셔서 세계 선교의 중심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