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1일 토요 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선교지: 조지아
선교사: 김현수, 고봉주 

동역하고 있는 트빌리시 루스타벨리 침례교회가 새로운 신도시지역에서 앞으로 유치원이 운영될 보다 넓은 장소로 이전하였습니다. 계속해서 현지교회의 자립을 돕고 교회 청년들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BAM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선교사 3가정과 현지교인들이 함께하는 셀모임 형태의 나눔이 있는 성경공부반이 시작되었습니다.

※김현수선교사건강: 전신마비를일으킬수도 있는경추부협착증및척수 연화증(척수증) 수술계획

-1월중순 한국 방문 수술 및 보험을 위한 준비

-2월초 수술을 위한 검사후 2월말 수술 8일간 입원치료

-회복기간: 3개월 정도 보조장치 이용하며 관리

기도제목

1. 신도시지역의 보다 넓은 장소로 이전한 루스타벨리 침례교회가 현지인들 뿐 아니라 중동지역에서 온 많은 외국인들이 살고 있는 인근 주민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흘려 보내며,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복된 예배처가 되길 기도합니다.

2. 2023년에 펼쳐질 BAM 사역이 주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한걸음 한 걸음 펼쳐지고 잘 세워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3. 2023년 현지 청소년 캠프를 비롯한 성경공부반등의 프로그램이 활성화되어 많은 젊은이들이 주께 돌아오는 은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4. 2월에 한국에서 예정된 척수증 수술(목 뒤와 앞 부분의 신경 관련 수술)이 안전하게 이루어지고, 수술을 위한 필요(보험과 비용, 거처 등)가 은혜 가운데 채워지고 해결되길 기도합니다.

5. 자녀들이 구원의 은혜를 겸손히 누리며, 삶 속에 예배가 회복되어 지길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