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7일 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선교지: 일본
선교사: 강민숙, 변에스더(세라, 레이첼)

지난 10월말에 불신자의 자녀와 평소에 교회에 나오지 않은 자녀들을 대상으로 전도 집회 형식으로 할렐루야 나잇을 진행하였고 많은 어린이와 부모들이 함께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1월에는 추수감사예배를 드렸으나 아직까지도 코로나에 민감하여 예전과 같이 감사파티를 열지는 못했습니다. 성탄절을 앞두고 다시 한번 전도대상자를 초대하여 예배하고자 합니다. 변에스더 선교사는 9월말 암수술 6년 후 검진을 받았고 아무 이상소견없다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기도제목

1. 성탄절 예배에 전도 대상자가 많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롭게 잘 진행되도록 기도합니다.

2. 팬데믹 이후 2023년에 새롭게 준비하는 사역위에 하나님의 지혜와 인도하심이 넘치도록 기도합니다.

3. 교회에서 진행되는 예배와 행사에 전도 대상자와 구도자의 만남이 더욱 많아지고, 내년에는 세례 받는 성도가 있도록 기도합니다.

4. 둘째 레이첼이 대학 진학을 위해서 준비하고 있는데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대학에 잘 진학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5. 도쿄 비전교회와 선교원이 주의 은혜로 더욱 부흥 성장하고, 기도와 재정의 후원이 풍성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