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기도 제목(황현주선교사) 기도 제목 10/21/2020

October 21, 2020 캄보디아 기도제목(황현주선교사) 기도 제목

두 번째 term 을 시작하며 주님께서 많은 변화를 주셨습니다.
변화되기를 원하시는 주님의 계획하심에 순종하며 쉬운 길이 아닌 주님 보여 주시는 길로 가기를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기도와 물질로 힘주시는 교회와 성도님들께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1. 4년 동안 함께 한 쏙찌어 형제가 알코올 중독 수준에 달해 학교에 오지 못하고 근신 중에 들어갔습니다. 계속 기도 제목이었는데
한국어를 하는 관계로 저의 사역에 많은 도움이 되었는데 주님께서 홀로서기를 원하신다는 마음이 들어 결단을 내렸습니다.
쏙찌어가 어디에서든 신앙생활을 꾸준히 할 수 있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2. 레앜크나 선생님을 4년 동안 학비를 대주면서 함께 했는데 졸업할 때가 되니 도시로 나가기를 원해서 보내기로 마음을 비웠습니다. 크리스천으로 거듭나기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3. 이러한 변화 가운데 교사들이 성령 안에서 더욱더 하나 됨을 고백합니다. 교사들이 모두 하나 되어 주님의 나라를 세우는데 쓰임받기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4. 쓰러이 쓰러 선생님 해산할 때가 다가옵니다. 건강하게 해산하고 돌아오길 기도하며 3개월 동안 그 자리가 잘 채워지길 위하여 기도합니다.

5. 우기 마지막 시기에 비가 많이 왔습니다 거기에 더불어 태국과 라오스에서 수문을 열어 캄보디아의 수위가 높아져 곳곳에 물난리가 났습니다. 유치원도 예외는 아니어서 처음으로 운동장에 물이 가득 차고 학생들도 등교를 못하고 있습니다앞, 뒤의 문에는 모래주머니를 쌓아 놓았는데 이번 주말, 다음 주말에 폭풍 소식이 있습니다. 더 이상 피해가 없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끊이지 않는 기도 제목들을 올리지만 살아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항상 감사가 넘칩니다.

달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