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g’s Family 소식

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그 동안 잘 지내셨는지요? 저희도 1나님의 은혜와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 아들 언약이도 처음엔 말하는 것이 늦어서 많이 걱정했는데 지금은 1나님의 은혜와 간절히 손 모아 주신 덕분에 말도 많이 늘었고 알아들으려고 노력하는 모습도 보이고 의사소통이 되니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 드는 것 같습니다. 곧 유치원에 보내야 하는데 화장실교육, 기본적인 현지언어 등 여러가지 준비되어야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 언약이가 처음 공동체 안으로 들어가 선생님과 친구들도 만나고 여러가지 배울 것들이 많은데 한국사람이다 보니 현지 아이들과 사뭇 다른 모습들이 있어서 적응하는데 현지 선생님과 친구들의 사랑과 관심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그 분 안에서 아름답게 동역 할 수 있도록

날마다 그 분의 영 안에 깨어서 인도하심을 잘 이해하고 동행할 수 있도록

아들 언약이가 유치원에 갈 준비가 잘 될 수 있도록

손을 모아 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2년에 한번 이 나라 전역에서 그 분을 예ㅂ하는 찬양팀들과 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젊은 청년들이 모여 3박 4일 동안 함께 그 분을 예ㅂ하고 서로 교제하며 찬양팀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받는 컨퍼런스로 모이고 있습니다. 저희 부부도 교육과 멘토링 역할로 초대를 받아 섬길 수 있었는데 펜데믹 이후 처음 모여서 인지 약 140명 정도가 모인 것 같습니다. 이 나라 전역에 있는 ㄱㅎ를 섬기는 분들과 젊은 청년분들을 만나서 함께 그 분께서 우리에게 주신 귀한 하늘의 자산을 나누며 교제하는 뜻 깊은 시간들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컨퍼런스에 참석한 청년들이 각자의 섬기는 ㄱㅎ에서 잘 섬길 수 있도록

2년 후에 열릴 컨퍼런스에 더 많은 청년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손을 모아 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희 가 섬기고 있는 공동체에 쉽지 않은 어려움의 시간들이 있었습니다. 외부에서 새로 온 사람들의 ㄱㅎ에 대한 잘못된 사고와 세계관으로 인해 기존에 있던 형제 자매들을 이간질하며 그로인한 시기와 질투로 인해 쉽지 않은 시간들을 보냈고, 저희 모임장소를 경찰에 허위로 신고하여 많은 경찰들과 조사관들이 와서 저희와 모임장소에 대해 조사를 하였습니다. 1나님의 은혜와 여러분들께서 간절하게 손 모아 주신 덕분에 감사하게도 저희 두 가정을 보호하여 주셨고, 단지 모임장소만 사용하지 못하는 걸로 결론이 났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새로운 모임 장소를 찾고 있으며 정부기관에 등록과 허가를 받는 과정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1나님께서 남아있는 성도들을 위로하시길

새로운 모임장소와 등록과 허가 절차 가운데 도움의 손길들을 보내 주시길

손을 모아 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남부 지역에 지진이 일어난 지 어느덧 7개월에 시간이 흘렀네요. 계속해서 저희들은 저희가 있는 도시로 이주해 오신 지진피해 이재민분들을 도우며 그 분의 사랑과 위로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진이 일어난 동남부 지방을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한국참전용사 가족분들을 중심으로 구호에 소외된 분들을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가 거주하고 있는 도시안에 이재민&한국문화센터를 준비하여 가장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재민분들을 우선적으로 지원하며 모든 이재민분들의 필요에 맞는 지원을 통해 중복지원이나 불필요한 지원을 하지 않을 계획에 있습니다. 그리고 문화교류를 통해 관계를 만들어가며 그 분의 좋은 소식을 전하는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이재민&한국문화센터를 통해 귀한 만남들이 이루어지길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분의 위로와 격려와 사랑을 느끼실 수 있도록

많은 동역자들과 도움의 손길들을 보내 주시길

섬기는 가운데 지혜와 감당할 수 있는 힘을 주시길

손을 모아 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희 도시가 아무래도 규모가 작은 지방 도시이다 보니 대중 교통편이 변변치 않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모임장소를 찾게 되면 모임 장소를 성도들이 오고 가는데 이웃들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기 위해 단독으로 되어있는 건물을 얻어야 하는데 그러다 보니 도심지에서 조금 떨어진 외곽에 위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성도분들 중 난민분들은 주머니 사정이 어려워 대부분 ㄱㅎ까지 왕복으로 걸어서 오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봄, 가을에는 이것도 운동 삼아 괜찮다 싶지만 하절기 폭염과 동절기 혹한의 날씨를 뚫고 어린 자녀들까지 챙겨서 장거리를 오가는 것은 사실상 쉽지 않은 일입니다. 더욱이 성도 중 몸이 불편한 지체, 특별히 임산부의 경우는 반드시 저희 4역자들이 차량 서비스를 해줘야 하는 형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 4역자들은 모임이 있는 날이나 주일에는 차량 서비스로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9인승 승합차가 있다면 몇 번의 차량 서비스로 성도들 픽업과 귀가를 도울 수 있겠지만 저희가 소유하고 있는 개인 승용차는 소형이라 한번에 3명 이상을 태우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 밖에 성도들과 함께 야외 예배나 소풍, 체육대회 등을 계획할 경우 차량 문제가 가장 큰 걸림돌이 됩니다. 그리고 외부에서 방문하시는 단기팀과 함께 4역을 진행할 때도 매번 3시간 정도 멀리 떨어져 있는 다른 도시에서 9인승 승합차를 렌트하여 사용한 후 다시 3시간 거리를 달려가 빌린 차량을 반납하고 돌아오거나 현지에서 어렵게 택시들을 동원하는 상황입니다.

지진피해 이재민분들을 돕는데도 어려움이 있습니다. 앞으로 이재민들이 본인들의 고향으로 복귀하기 까지는 적어도 3~5년 정도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전망을 하고 있는데 구제물품을 구입, 배송&전달을 할 때 저희 ㄱㅎ에 큰 차량이 없어 매번 비싼 비용이 발생하고 있고 이재민들 픽업이나 케어에 매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 ㄱㅎ에 9인승 승합차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며 9인승 승합차 준비된다면 앞으로의 저희 4역에 큰 역할을 감당할 것입니다.

저희가 이처럼 간절히 손 모으며 구매하려는 9인승 승합차는, 현대자동차의 스타리아 입니다. T국은 차량에 상당한 세금을 부과하고 있어 다른 나라에 비해 차량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너무 감사한 소식은 현대자동차에서 ‘스타리아’ 를 2023년 올해 아주 많이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하고 있어 저희는 이를 1님께서 주신 기회라 생각하고 간절히 손을 모으며 구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재민 구제와 ㄱㅎ 사역을 위한 승용차 구입을 위해 간절히 손 모아 주시길 부탁을 드립니다.


 

리들의 ㄱㄷ를 그 분께서 들으시고 이 땅을 긍휼이 여기시사 죄를 사하시며 회복하실 것(역대하 7:14~16)을, 또 이 땅의 영혼들이 각자의 부르심을 깨닫고 그 분께서 다시 오심을 준비하며 열방을 바라보는 민족이 될 줄 믿습니다!!

모든 영광을 그 분께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ㄱㄷ와 동역에

진심으로 마음을 담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 분 안에서 사랑하고 축복드립니다.

그 분의 사랑과 복을 담아

그 분의 나라와 생명을 유통하는

장과장&주열매&장언약 드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