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3일 토요 헵시바 선교 기도 제목

실크웨이브: 김진영/김은경 (요한/보배, 요엘/켈리, 요셉)

 

실크웨이브는 이슬람권을 향한 연합기도운동, 교회개척운동, 선교적 교회 운동을 하고 있 습니다. 특별히 튀르키예, 아프간/이란/이라크/시리아 난민, 아르메니아, 이집트, 요르단, 조지아 및 기타 국가 선교사 훈련 및 파송을 통해 땅끝까지 복음이 전해지는 비전을 가지 고 있습니다.

기도 제목 :
1. 튀르키예(터키)와 이슬람권을 향한 강력한 연합기도운동과 더불어 교회개척운동이 일어나 현지 교회가 건강하게 재생산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2. 이슬람권의 현지 복음전도자와 교회 개척자들이 더 많이 세워지고 영적으로 성숙한 교회 지도자들이 각 나라와 민족 복음화를 위해 아름답게 쓰임받도록 기도합니다.

3. 현지 교회와 성도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창조적인 BAM전략을 통한 다양한 비즈니스가 계발되고 성공적인 자립의 모델이 나오도록 기도합니다

4. 미국과 한국에서 새벽 이슬같은 주의 청년들이 온 열방과 모든 민족을 향한 선교 운동이 일어나기 위해 기도합니다.

5. 김은경 사모의 건강을 온전히 회복시켜 주시고 저희 가정이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거룩한 부르심과 영광스러운 사명에 죽기까지 충성할 수있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