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30일 토요 헵시바 선교 기도 제목

캄보디아 (선교사: 황현주/황순헌)

 

기도제목

  1. New Hope School 과 캄보디아에 복음이 힘있게 전파되길 원합니다. 이를 위해 베델교회는 선교사를 파송했는데 끝까지 주님께서 맡겨주신 사명을 함께 감당할 수 있도록 그리고 그곳에 계신 전도사님과 교사들에게 믿음과 지혜와 성령의 능력을 허락해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2. 학교에서 새벽예배를 시작했습니다 기도로 성령의 능력을 체험하길 원합니다.
    지난 1월에 선교사님과 전도사님 둘이 드리기 시작했는데 현제 중학교 아이들 5명이 새벽 5:30 예배 마다 말씀을 묵상하며 주님을 찬양하고 있습니다.  이 귀한 시간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체험하며 성령의 역사 하심이 그들 삶의 중심이 되어 성령을 좇아 사는 삶이 되길 기도합니다.
  3. 주말에 황순현장로는 오지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들을 직접 찾아가서 의약품도 나누어 드리고 진료하는 왕진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통하여 선교사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몸과 마음이 항상 건강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4. 열악한 현지 교회에 유치원을 시작한 교회가 있습니다. ‘켑’에서 시작된 두번째 New Hope School인데 계속하여 주님의 나라가 확장될 수 있기를 소망하는데 이 사역을 계속하여 도울 수 있는 여력이 생길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