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19일 토요 헵시바 선교 기도 제목

베트남단기선교:성결/양선

베트남 북부 하노이 지역에 차세대 지도력 개발을 위해 2016년부터 음악신학교 (교회음악 지도자 양성: 4년 과정+1년 실습)와 예배 사역(경배와 찬양 사역)을 감당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 지도력 개 발을 위해 희망보육원을 세워 NGO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하노이 세계 선교회(HIM) 사역 을 통해 현지인 선교사 및 선교지도자 양성을 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양선 선교사 건강을 위해(항암 이후 수면장애 문제와 담석증 수술을 앞둔 상황) 기도합니다.
2. 음악학원을 통해 교회음악 사역자 세우는 사역과 악기를 가르칠 좋은 강사들이 함께 하도록(피아
노, 드럼, 기타 등) 기도합니다.
3. 현지교회 음악 사역자들을 모으고 훈련하는데 열정과 목마름이 있는 자들이 함께 모여 나눔을 하
고 배울 수 있는 자들이 모일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4. 학원에서 해야하는 모든 프로그램과 준비되어야 할 필요들이 다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5. MBA 리더십 3기 과정을 통해 현지교회 청년들이 다방면에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6. 현재희망보육원을지원하는NGO단체가지원종료를앞두고있어새로운후원단체를찾고있 는데 적합한 단체와 후원그룹들이 연결되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