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8일 토요 헵시바 선교 기도 제목

몽골: 을지바트 / 민애령 (이레, 영광)
 

사역요약

몽골에 참사랑교회를 설립하여 어린이와 청소년 사역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빈민 쓰레 기 소각장에서 거주하는 여성들과 쓰레기 속에서 사는 아이들을 섬기는 복지관인 조이센터에서 현재 4명의 교사가 여성들과 자녀들 65명을 돌보고 있습니다. 지난 수년간 협력하여 베델동산 사역을 감당하고 있고 예삶 청년부가 현재 단기선교 중에 있습니다.

기도제목

1.  올해 참사랑교회는 7명의 집사를 안수하여 임명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교회를 섬기게 될 텐데 충성스럽게 감당하며 다른 성도들을 가르칠 수 있는 능력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2. 몽골 조이센터가 주일학교, 중고등부 학생들이 많이 찾아오는데 재정적으로나 자원 봉사자들이 많아져서 센터 아이들이 돌봄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 중고등부 학생 전도를 위해 기타 교실과 한국어 교실을 열어서 이번에 6명이 교회를 나오게 되었는데 믿음 안에서 잘 성장해서 교회 꾸준히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4. 청년부 찬양 예배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찬양 예배 섬길 봉사자들이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5. 큰 아들 이레 손 뼈에 금이 갔는데 회복을 위해 그리고 교회 찬양인도자 톨가가뇌를 여는 암 수술이 필요한데,
몽골 병원이 좋지 않아서 한국이나 다른 나라에서 치료 받기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술 후에 팔, 다리를 움직일 수 없을 수 도 있다고 하는데 하나님께서 치료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6. 지방목회자 3명이 연합신학교 지방사역자 반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신학교 교육을 잘 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신학교 등록금이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