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24일 토요 헵시바 선교 기도 제목

온두라스: 이동철/이순미 (이선, 데보라, 에스라)

2003년부터 International Christian Academy Santa-Rita 학교를 운영하며 크리스천 교육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온두라스 미션 자립”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이를 위해 외형적 성장뿐만 아니라 내적으로 성장하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종합 클리닉을 통해 지역 사회의 건강과 위생 그리고 각 선교지에 응급 의료 서비스와 담 당 요원 훈련을 감당하는 사역이 되기를 원합니다. 저희 교회는 BYM 중등부가 7 월에 단기선교를 가서 VBS를 하게되는데 한가지로 은혜받도록 기도합니다.(단기 선교 일정 : 7/23 (일) ~ 7/29 (토))

기도제목
1. 6월 중순부터 2달 동안 방학에 들어갑니다. 9월 새학기를 잘 준비 할수 있도록
2. 베델교회 중등부 단기선교가 있습니다. 선교지의 아이들과 선교팀이 한가지로 은혜받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 새로 목표하는 실업 고등학교가 설립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4. 7월 10일 부터 20일까지 저희가 후원하는 개척교회 목사님들(30명)과 청소년 수련회(4학교 7학년 부터 12학년 40명), 그리고 청년 전도 집회가운데 성령의 역사가 살아 움직일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5. 저와 아내 그리고 미국에 있는 세 자녀의 건강과 영적 삶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