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4일 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5월14일 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May 14, 2022
일일 멕시코 티후아나 
 ‣선교사: 박영완, 정기영 

 ‣수행: 박성권 목사         ‣팀원: 고석민 팀장 외 56명

 

일일멕시코 단기선교는멕시코티후아나에 있는 벧엘선교센터에서 박영완,정기영선교사님과 함께 노방 전도부터 의료(내과, 외과, 치과, 한의과, 정신과, 약품), 어린이, 미용, 안경, 사진, 음식의   다양한 사역을 통해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지역 주민을 섬기며 하나님의 선교에 동참합니다.
선교지를 위한 기도제목
1. 5월 28일(토) 여름성경학교 교사 강습회에 참여하는 70개 교회들을 통해 어린이 복음전도를 위한 교사들이 세워지도록 기도합니다.

2. 선한목자 국제신학교 건축을 위한 서류수속을 순탄케 하셔서 6월 중순에는 건축에 필요한 설계도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 정기영선교사의 교통사고 휴유증으로 인한 허리통증이 속히 회복되기를 기도합니다.
선교팀을 위한 기도제목
1.가고 오는 길에 안전을 지켜주시고, 코로나의 위협으로부터 온전히 보호를 하여주시기를 기도합니다.
2.참여하는 모든 선교팀원이 성령 안에서 하나되어 계획한 사역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오직 복음만 전해지는 은혜를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5월7일 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May 7, 2022
선교지: T국

선교사: 길예평, 길진명

20년만에 최고의 물가 상승률(브라질 11.3%, 아르헨티나55%, 터키61%)을 보이고 있다. 라마단기간 중에 초청받은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고, 목장에 VIP를 초청하여 복음을 나누었습니다. 부활절을 맞이하여 E형제가 주님을 영접하고 세례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H형제와 B자매 부부가 2년간의 리더십 훈련과정을 이수하고 졸업(World Mission Center)하였습니다. 교회 리더십(목자)로 임명을 받고 목장분가도 하였습니다.
 

기도제목
1. VIP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기쁘게 신앙생활(목장모임, 교회정착)할 수 있도록 그리고 부활절에 세례 받은 E형제가 신앙생활을 잘 이어가도록, 가족으로부터 보호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2. H형제와 B자매 부부에게 기름부으시고, 가정교회 목장사역애 주님의 충성된 종으로 세워지도록 기도합니다.
3. 마음껏 예배하고 모임을 할 수 있는 센터를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4. T국어로 번역된 삶 공부 시리즈 첫단계(개정 증보판)교재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5. 장부장 가정의 공백을 잘 메울 수 있도록, 미국방문일정이 은혜로 잘 마무리 되도록 기도합니다.

 

4월30일 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May 2, 2022
선교지: 기니비사우
선교사: 유요한, 글로리아
비사우(기니비사우의 수도)는 6개월 건기 끝에 곧 다가 올 우기를 대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심각하지는 않지만, 전국에 기름이 바닥나고, 생필품과 공산품, 자재 등의 물가가 급격히 오르는 바람에 삶이 더 힘들어진 상황입니다. 그 가운데서도 그간 건축했던 유니 아카데미 학교가 완공되어 7월초에부터 등록을 받고 본격적으로 개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등록 전 학교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준비되고, 특별히 신실한 기독교 교사들로 채워져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기를 기도합니다.
2. 물가 상승으로 생활고를 격고 있는 주민들과 특별히 섬에서 거주하는 주민이 외부로 출입을 못해 갇혀서 살면서 생필품들과 의약품을 구하지 못하고 있는데 속히 형편이 나아지기를 기도합니다.
3. 고난을 겪고 있는 성도들의 마음이 어두워지지 않고 더욱더 주님을 의지하며 믿음으로 승리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4. 세상의 빛 선교회(브라질 소속)와 수도권 학교부지에 유치원을 유치하기 하려고 있는데, 서로 잘 협력하여 유치원이 세워지고 어린 영혼들이 빛되신 예수님을 따라가기를 기도합니다.
5.  수도권 모슬렘마을인 꾸뿔지역에 지난 주부터 다시 드려지는 예배를 통해 교회가 부흥하고 성장하여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합니다.

 

 

3월5일 헵시바 선교지 기도

March 5, 2022
멕시코 티후아나를 포함안 멕시코 22개주 중에 16개주가 정상적인 활동이 가능한 녹색으로 변하면서 오미크론 상황을 주시하며 모임과 대면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3월8일 선한목자 국제신학교 개강과  5월14일 여름성경학교 교사 강습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