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두라스

새로 시작하는 2019년도에는 온두라스 학원선교가 외형적 성장과 더불어 내적으로 더 단단한 사역이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향후 5년을 “온두라스 미션 자립을 향한 5년 계획”으로 정하고 그 첫해로 올해 계획된 모든 일들이 차근차근 진행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7학년 이상 모든 학생들이 미래에 대한 확고한 꿈들을 간직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중고등학생들이 청소년의 시기를 성경적 올바른 길을 따라 지혜롭게 걸어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올해 계획하는 건축 부분(실내 운동장 완성, 선교센터의 마무리 공사)들이 신속히 진행되고 재정적인 필요가 채워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10월10일 헵시바 기도제목◈

October 10, 2020

▶선교지: 온두라스 선교사: 이동철, 이순미(이선, 드보라, 에스더) 2003년부터 International Christian Academy Santa-Rita 학교를 운영하며 크리스찬 교육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2019년 향후 5년간 “온두라스 미션 자립”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이를 위해 외형적 성장뿐만 아니라 내적으로 성장하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5월30일 헵시바 기도제목◈

May 30, 2020

▶선교지: 온두라스 선교사: 이동철, 이순미(이선, 드보라, 에스더) 전국적으로 모든 학교가 휴교 중이고 사립학교는 학년이 끝나는 6월 까지는 모든 수업을 온라인으로 대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새학년이 시작되는 9월까지 오랜 시간동안 집에만 있어야 하는 어려움에 마음이 아파옵니다. 다시 만날 그날까지 학생과 선생님 그리고 스텝들 300여명의 식구가 무사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