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7일 헵시바 기도제목

베델선교대회
  ‣주제: Go together! 함께 가는 총체적 선교
  ‣일시: 9월8일(목)~14일(수) 조지아 트빌리시
  ‣대회장: 김한요 목사, 준비위원장: 김수열 장로, 준비위원팀장: 정광묵 집사
           (참석자 37명, 봉사자39명, 전체 76명)

 

기도제목
1. 베델선교대회를 통해 오직 하나님만 영광받으시고, 모든 순서마다 하나님의 임재와 은혜가 넘치도록 기도합니다.
2. 코로나 팬데믹을 지나며 힘들고 지친 파송, 협력 선교사가 하나님께서 주시는 참된 위로와 안식을 누리고 충전받아 재헌신하게 하시고, 서로 합력하여 시너지를 이루며 하나님의 나라를 함께 세워나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 하나님께서 보여주실 향후 10년 베델 선교의 비전을 함께 바라보고 동참하는 시간이 되게 하시고, 흑해를 중심으로 한 이슬람권 후방에서의 전략적인 접근으로 복음의 새로운 돌파구가 활짝 열려지도록 기도합니다.
4. 주제강의, 영역별 발표, 말씀집회, 워십팀으로 섬기는 선교사와 목사 및 담당자를 성령충만케 하시고, 모든 봉사자에게 하나님의 마음과 지혜를 주셔서 대회가 잘 준비되도록 기도합니다.
5. 코로나로부터 모두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불안정한 국제정세와 오가는 길 그리고 범사에 안전을 주장하여 주셔서 모든 대회가 평안한 중에 진행되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