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2일 토요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선교지: 우간다
선교사: 박민수, 이순영(다니엘, 에셀, 조엘)
긴 팬데믹의 터널을 통과하면서 드디어 우간다 드림특수학교와 장애인 직업재활학교가 완공되어 9월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더불어 축복의 집을 짓고 있는데 특별히 베델교회 성도님들을 통해 드려진 헌금을 모아서 장애인 공동체 마을에 베델 타운 하우스로 20채를 짓고 있어서 더욱 감사하고 있습니다. 1차로 5채가 아프리카 전통방식으로 완공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9월 국립학교로 오픈 예정인 마사바 드림 특수학교에 믿음좋은 스텝과 특수교육 교사가 세워지고, 장애 아동들에게 희망과 소망을 주는 학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2.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목요 열린 찬양예배를 준비하고 있는데, 동역자들과 피아노, 기타, 드럼을 연주할 찬양팀이 준비되도록 기도합니다.
3.장애인 공동체 마을에 건축된 베델 타운 하우스 축복의 집을 짓는 건축업자들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건축자재공급에 어려움이 없도록 기도합니다.
4.축복의 집이 각 지역마다 예배의 처소가 되고, 커뮤니티에 복음이 흘러가는 통로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5.세 자녀가 하나님을 경외하므로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사랑하고, 온 가족이 사고와 질병으로부터 안전하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