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2일 토요 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이번주 토요 헵시바는 캄보디아 황현주 선교사님께서 오셔서 선교보고를 해 주십니다.

본문 이사야 58:9-11

기도제목
1. 온라인 수업이 불가능하여 수작업으로 아이들 교재를 만들어서 일일이 가정 마다 배포했다가 다시 가져와서 채점해서 틀린 것들 교정해 주며 애쓰는 교사들에게 아이들 섬기는 일에 주님 주시는 기쁨이 넘치기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2. 초등학교를 감당하고 계신 말리스선생님이 예배도 잘 참석하고 적응을 잘하고 있어 감사하지만 부활의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는 구원의 역사가 그 가정에 일어나길 위하여 기도합니다.

3. 여성용품을 배포하며 학부모들을 한명씩 전도하고 있던 중에 교회를 닫게 되어 안타깝지만 기도로 더 준비하게 하심으로 믿고 그들의 마음이 열리기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4. 동네에 축구장이 없어서 학교 앞의 논을 물질이 허락하는데로 조금씩 메꾸기 시작했는데 동네 아이들이 학교도 못가고 놀 곳도 없는 이 시점에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곳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마무리 작업이 잘 이루어 지길 위하여 기도합니다.

5. 황순현 장로의 의료사역도 COVID-19 으로 인하여 급한 환자 외에는 거의 받을 수 없는 상황이지만 주님의 은혜를 구하며 무릎 꿇는 시간이 되길 위하여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