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6일 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루마니아- 서형렬, 서정희 선교사

갑작스런 발령으로 2월 25일 루마니아에서 충남 아산으로 BAM 사역지를 옮기게 되었습니다. 보내시는 곳 어디서든지 주님 만나는 그날까지 주신 사명을 감당하기로 하나님 앞에 선서하고 나아온 저희들, 새로운 사역지를 향하게 하셨습니다. 충남 아산의 교회가 없는 시골지역으로 마음이 향하게 하셔서 사명지로 주신 줄 믿고 갑니다.
동역하던 루마니아의 가나안교회는 미국의 선교후원단체와 연결을 하고 떠나게 하셨으며, 루마니아로 먼저 보내신 하나님의 뜻을 깊이 깨달으며 떠납니다.

 

기도제목
1. 교회가 없는 시골지역에서 함께 교회를 개척하며 동역할 수 있는 목회자들을 만나게 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2. 반기독교 정서가 한국사회 전반에 만연한 가운데 영적전쟁에서 넉넉히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 주님을 모르는 시골지역의 영혼들을 주의 사랑으로 섬겨서 복음이 전해지길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1.  BAM 사업장에도 Covid-19 확진자가 여러 명 발생했습니다. COVID-19으로 부터 지켜 주시고, Pandemic이 속히 진정되어 선교사역이 정상화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2.  현지인 목회자가 많이 부족합니다체계적으로 양육될 수 있는 길이 열리길 기도합니다.
3.  예배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현지인 교회와 목회자의 필요를 채우는 일을 감당하고 있습니다이런 어려움에 처한 교회들과 연결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4.  BAM 사업장과 저희들에게 보내 주시는 영혼들을 순수한 사랑으로 섬김으로써 이들이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5.  항상 성령 충만하고 깨어 있어서사역 보다는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선교사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