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14일 토요 헵시바 선교기도 제목

< 2023년 베델교회 선교를 위해 >

 

2023년 베델교회의 선교는 작년 9월에 선교대회를 통해 주어진 선교 비전을 이루어 갈 것입니다. 하 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지상명령대로 언어와 문화, 지역의 한계를 초월할 뿐 아니라, 이제는 지역교 회, 선교사, 선교단체 모두가 함께 협력하여 복음으로 전인적 구원을 이루고 사회적 영향력을 나타내 는 총체적 선교로 나아갈 것입니다.

  1. 1  하나님 나라의 증인으로서 선교가 교회의 본질이 되고, 그리스도인의 사명임을 확인하고 더 많은 성도가 선교에 참여하는 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2. 2  새롭게 구성된 선교 소위원들과 선교지에 나가는 팀장들이 성령 충만하고 하나 되어 기쁨으로 감당하기를 기도합니다.
  3. 3  BAM(Business As Mission) 훈련이 활성화되어서 성도의 전문성을 살려 선교지의 필요를 충족시켜주며 헌신된 평신도 선교사를 파송하여 효과적인 선교모델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4. 4  차세대를 위한 선교를 통해 이웃과 사회와 민족을 변화시키는 리더들이 양육되기를 기도합니다.
  5. 5  1월 29일에 있는 미션의 날이 많은 성도가 참여하며 하나님이 기뻐 받으시는 복음 축제의 현장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