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7일 토요 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선교지: 조지아
선교사 : 김현수, 고봉주

 

코로나와 체류비자문제로 한국으로 잠시 나와 거주하다가 2월17일 다시 복귀하여 새로운 마음 가짐으로 사역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지아는 1991년에 러시아로부터 독립한 나라입니다. 조지아 정교회가 83.9%로 기독교 국가로 알려져 있으나 실상은 말씀과 생명이 없는 의식 위주의 종교적 전통을 중시하며 개신교를 이단으로 규정하여 배척하고 있습니다. 이슬람교가 10.7%가 넘으며 복음화율은 1.39%밖에 되지 않는 미전도 국가입니다. 조지아 복음 사역은 물론 흑해를 중심으로 한 협력 사역과 주변 이슬람 국가를 향한 후방 지원 사역을 전략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조지아에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은 온전한 복음이 선포되어지고 복음의 교회가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2. 청소년들에게말씀을 전하고, 제자를 양육할 수 있는 예배처와 훈련장이 세워 지기를 기도합니다.
  3. 새로운언어와 문화의 적응에 지혜를 주시고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을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4. BAM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기술교육에 함께할 동역자들의 재능 기부를 위해 기도합니다.
  5. 조지아가주변 이슬람 국가에 복음이 흘러갈 수 있는 통로의 나라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6. 자녀들의신앙회복과 저희 부부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 주시어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