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6일 토요 헵시바 선교지 기도제목

선교지: J국
선교사: 이바나바, 옥소리

C국의 호프 고아원에서는 양식이 될 만한 빵을 원아들이 손수 만들어 독고 노인들과 어려움을 당하는 취약자들에게 한주일에 한번씩 지원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에 머물면서 평신원에서 J국 사역자 발굴하여 훈련하고 있고, 선지동산에 사용할 강의를 녹화하여 인편으로 현지에 강의 내용을 보내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C국의 호프집고아원 아이들이 주님의 품 안에서 건강하게 성장하여 졸업 후 사회에 잘 진출하고, 팬데믹 기간에 시작된 동네 빵 지원 사역이 잘 이루어지도록 기도합니다.

2. 고난의 행군 시기보다 더 심각한 수준으로 먹을 것이 없어 모여든 J국 고아원의 아이들(20명)을 불쌍히 여겨 주셔서 건강과 먹을 것이 공급되고, 더욱 무릎으로 섬기도록 기도합니다.

3. 경기도에 있는 평신원의 교수와 학생과 섬기는 자들이 피곤하지 않고 맡겨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여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4. J 국에 보내어질 선지동산 영상강의가 풍성하게 녹화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사람들을 보내어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5. J국의 주의 종들과 성도들을 아버지의 품에 품어 주셔서 모든 환난 중에도 끝까지 믿음을 지킬 수 있도록 해 주시고 올겨울 월동 준비(김장, 석탄) 도와주시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