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9일 헵시바 기도제목

선교지: 멕시코 과달라하라
 선교사: 허익현, 김영중(민, 윤)

 

멕시코는 코로나 델타 및 람다로 인해 다시 전염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백신접종률이 높아지면서 사망율은 현저하게 떨어졌습니다. 이에 따라 초, 중고 학교도 신청자에 따라 대면으로 수업하고 있습니다. 에스파란자 교회는 매주 대면으로 목장 모임을 가지고 있고, 그간 Zoom으로 진행되던 중고등부도 10월부터 다시 주일 오후에 대면으로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코로나에 감염된 성도들이 속히 온전히 치유되어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2. 매주 대면으로 모이는 목장 모임이 방역수칙을 잘 지켜서 감염되지 않도록 기도합니다.
3. 그간 중단되었던 에스파란자 교회의 토요 어린이 학교를 내년부터 다시 대면으로 시작합니다. 이를 위해 다시 교사 교육이 시작되었는데, 잘 준비되어 어린이들을 주님께 잘 인도하도록 기도합니다.
4. 대면으로 주일 오후에 모이는 중고등부 학생들이 믿음으로 잘 세워지도록 기도합니다.
5. 인디언 마을은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듭니다. 호르헤 목사, 다빗 목사가 이를 잘 극복하고 교회를 잘 인도하도록 있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