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 헵시바 기도제목

선교지: 몽골
선교사: 을지바트, 민애령(이레, 영광)

 

지난 6월초에 온가족이 코로나로 한 달 넘게 고생하다가 지금은 건강을 회복하여 잘 지내고 있습니다. 참사랑교회는 협소한 예배공간으로 인해 1시간이상 떨어진 몽골연합신학교 예배실로 옮겨 주일예배를 드릴 예정입니다. 주중에 효과적으로 소그룹 모임이나 성경공부 모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전 교회위치의 도심지에 새로운 사무실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예삶에서 지난 펀드레이징을 통해 $3,368.17을 헌금으로 보내드렸습니다.)

 

기도제목
1. 참사랑교회에 넓은 예배공간허락하여 주시고, 청년들이 쉽게 찾아올 수 있는 좋은 교회 사무실이 구해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2. 예배 때마다 성령의 강한 임재가 넘칠 수 있도록, 예배드리고 나가는 모든 영혼들이 사명대로 살아갈 힘을 얻고 나갈수 있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3. 조이센터 직업훈련으로 한부모 가정들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기술들을 배워서 쓰레기 마을을 탈출 할 수 있도록, 아이들이 하루종일 센터에서 지내는데 난방비, 식비, 인건비로 인한 필요가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4. 참사랑교회에 헌신된 청년 리더그룹이 세워져가고, 앞으로도 베델교회 예삶 청년들과 아름다운 동역을 이루어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5. 온 가족의 건강과 현재 아이들이 학교에서 제대로 된 교육을 받지 못하고 있지만 가정 안에서 좋은 신앙 훈련을 받아서 믿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