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 근황

탄자니아 황광인 선교사

백신 접종 차 미국 방문 중이신 황광인 선교사님과 반가운 만남을 가졌습니다

허용진 장로(선교 소위원장) • 황광인 선교사 • 주성필 선교목사

탄자니아에서 미국에 들어오시기 바로 전에 주신 소식

부 통령이 대통령이 된 후 탄자니아가 바뀌고 있습니다. 이전 대통령은 크리스천이라 했지만 선교사들에 대해 픽박을 가하고 선교사들을 내쫓는 정치인이었고..                                         

이번 사미르 여성 대통령은 무슬림이지만 선교사에 환대  정치를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나라 살림이 많이 어려워져서 모든 부분에서.. 돈이 되는 방법들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 일 것입니다.

이런 한 기회가 다시 선교사들로 하여금 이나라에 머물게 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기회가 순전하게 복음으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의 고리들로만 사용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셔요.

2000킬로를 더 운전하면서 지 교회들을 방문하고 도전과 은혜를 오히려 저희들( 자도자들)이 받고  왔습니다 .

살아계시고 능력으로 나타나시는 하나님의 사역들을 경험하는 은혜의 시간들이었습니다.

너무나도 가난해서… 살아가기도 힘든  분들이 교회를 세우기 위해 백만 원에 이르는 대지를

교단 이름 앞으로 구입하고 나무를 얼기설기 엮어서 뜨거운 햇빛을 피해 웅기  종기 앉아 예배를 같이 드렸습니다.

방문한 교회들이 잘 성장하며 하나님 기뻐하시는 교회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셔요

선교사님들의 방문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